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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안실버복지관 2026년도 식자재 구매(단가계약) 입찰공고

by 부안실버복지관 2025. 10. 27.

부안실버복지관 입찰공고 2025-001

 

2026년 부안실버복지관 식자재 구매(단가계약) 입찰공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계약명칭 : 부안실버복지관 2026년도 식자재 구매(단가계약) (복수업체 선정)

기초금액 : 금일억이천칠백오십만원 (127,500,000)(연간예정물량 예상액, 부가가치세 포함)

구매수량 : 품목 및 수량 별첨 참조

계약기간 : 2026. 01. 01. ~ 2026. 12. 31.

납품장소 : 부안실버복지관 급식소

입찰서 제출 기간 : 2025. 10. 27.() 2025. 11. 17.() 14:00

(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간 20일 이상 준수)

입찰서류 심사발표 : 2025. 11. 20.()

제안설명회 : 2025. 11. 26.() (서류심사 선정업체에 한함)

업체선정 : 2025. 11. 27.() (복지관 홈페이지 공지)

계약체결 :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

접수장소 : 부안실버복지관 사무실

제출서류

- 입찰참가신청서 1(붙임1)

- 업체 기초조사표 1(붙임2)

- 납품거래 실적 현황 1(붙임3)_증빙서류 포함

- 서약서 1(붙임4)

-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(붙임5)

-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에 관한 동의서 1(붙임6)

-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-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

- (법인)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(개인사업자) 1.

- 영업허가(신고)1

- 국세 · 지방세 완납 증명서 1

- 보험관련 가입서류 (영업배상책임보험,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)

- 냉동 · 냉장 차량관련서류(차량등록증 보험증권, 소독필증) 1.

- 사업장 소독필증 1.

-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

- 업체 소개 및 제안서 (업체의 자유양식) A4 23

- 품목별 식자재 단가 견적서 1(붙임7)

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위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.

제출방법 : 제출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(2025. 11. 17. 도착분에 한함, 주말 제외)

(56314)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부안읍 석정로 290

 

※ 세부 공고내역은 붙임자료 참고 바랍니다.

 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25. 10. 27.

 

 

 

 

 

 

부안실버복지관장(직인생략)

 

 

[붙임 7] 2026년부안실버복지관식자재물품단가표.xlsx
0.02MB
2026년 부안실버복지관 식자재 구매계약 특수조건.hwp
0.08MB
2026년 부안실버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문 및 선정계획_협상에 의한 복수업체 선정.hwp
0.13MB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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