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안실버복지관 입찰공고 2025-001호
2026년 부안실버복지관 식자재 구매(단가계약) 입찰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①계약명칭 : 부안실버복지관 2026년도 식자재 구매(단가계약) (복수업체 선정)
②기초금액 : 금일억이천칠백오십만원 (₩127,500,000)(연간예정물량 예상액, 부가가치세 포함)
③구매수량 : 품목 및 수량 별첨 참조
④계약기간 : 2026. 01. 01. ~ 2026. 12. 31.
⑤납품장소 : 부안실버복지관 급식소
⑥입찰서 제출 기간 : 2025. 10. 27.(월) ∼ 2025. 11. 17.(월) 14:00
(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간 20일 이상 준수)
⑦입찰서류 심사발표 : 2025. 11. 20.(목)
⑧제안설명회 : 2025. 11. 26.(수) (서류심사 선정업체에 한함)
⑨업체선정 : 2025. 11. 27.(목) (복지관 홈페이지 공지)
⑩계약체결 :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
⑪접수장소 : 부안실버복지관 사무실
⑫제출서류
- 입찰참가신청서 1부(붙임1)
- 업체 기초조사표 1부(붙임2)
-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(붙임3)_증빙서류 포함
- 서약서 1부(붙임4)
-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(붙임5)
-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(붙임6)
-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-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부
- (법인)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(개인사업자) 1부.
- 영업허가(신고)증 1부
- 국세 ·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
- 보험관련 가입서류 (영업배상책임보험,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)
- 냉동 · 냉장 차량관련서류(차량등록증 보험증권, 소독필증) 1부.
- 사업장 소독필증 1부.
-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부
- 업체 소개 및 제안서 (업체의 자유양식) A4 2∼3장
- 품목별 식자재 단가 견적서 1부(붙임7)
※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위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.
⑬제출방법 : 제출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(2025. 11. 17. 도착분에 한함, 주말 제외)
(56314)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부안읍 석정로 290
※ 세부 공고내역은 붙임자료 참고 바랍니다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25. 10. 27.
부안실버복지관장(직인생략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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