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C 수신 매체 |
■ 소망함 □ 홈페이지 □ 전화 □ 메일 □ 기타 □ 방문 | |
VOC 내 용 |
내 용 : 실버복지관 도로변 입구 안내판 확대 - 실버복지관으로 들어오는 입구 안내판이 작아 잘 보이지 않음. 다수의 이용자들이 위험하였음. |
|
접수일 | 2021.10.29. | 처리일 / 2021.11.03. |
VOC 회신 결과 |
담당부서 / 담당자 | 운영지원과/ 송지수 사회복지사 |
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. - 해당 도로변 입구의 안내판은 지자체 소관으로, 부안군 관계부서에 내용 전달하였습니다. 답변 받는 즉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
VOC 수신 매체 |
■ 소망함 □ 홈페이지 □ 전화 □ 메일 □ 기타 □ 방문 | |
VOC 내 용 |
내 용 : 이용자 화장실 문을 열때 잘 열리지 않음. 자동문으로 교체요청. | |
접수일 | 2021.11.10. | 처리일 / 2021.11.11. |
VOC 회신 결과 |
담당부서 / 담당자 | 운영지원과/ 송지수 사회복지사 |
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. - 화장실 이용시 불편사항에 대해 관리사무소에 내용 전달하였으며 문 닫힘 레버 나사를 풀어 문 열고 닫힘을 용이하게 하였습니다. 자동문으로 교체하는 것은 많은 예산이 소요되어 현재 바로 조치 할 수 없는 상황이며 실버주택이나 복지관 기능보강 등 계획 수립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|
'소통마당 > 고객의소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고객의 소리 - 복지관 내 웰다잉프로그램 진행 건의 (0) | 2022.11.09 |
---|---|
고객의소리 - 피트니스센터 자동혈압계 수리요청 (0) | 2022.08.31 |
고객의 소리- 칭찬합니다. (0) | 2021.12.13 |
고객의소리 - 피트니스센터 자동혈압계 수리요청 (0) | 2021.07.22 |
고객의소리 의견 회신 - 출입구 변경에 대한 회신 (0) | 2021.05.13 |
고객의소리 - 급식실 운영 건의(급식실 이용 시 출입구 이동에 관한 사항) (0) | 2021.05.1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