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C 수신 매체 |
■ 소망함 □ 홈페이지 □ 전화 □ 메일 □ 기타 □ 방문 | |
VOC 내 용 |
내 용 : 칭찬합니다. - 올 한해는 너무나 건강할 뿐 아니라 스트레스 다 해소된 것처럼 즐거웠습니다. 우리 복지관 직원들께서 잘 선도하시고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를 느낍니다. 돌아오는 한해도 더 좋은 날이 왔으면 합니다. |
|
접수일 | 2021.12.07.(화) | 처리일 / 2021.12.09. |
VOC 회신 결과 |
담당부서 / 담당자 | 운영지원과/ 송지수 사회복지사 |
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. - 따뜻한 칭찬 감사합니다. 어르신들의 격려와 칭찬으로 함께 해주셔서 2021년이 직원들에게 더욱 따듯하고 보람된 한 해였습니다. |
'소통마당 > 고객의소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고객의 소리 : 급식소 식사 시간 및 화장실 위치 표시 (0) | 2023.01.18 |
---|---|
고객의 소리 - 복지관 내 웰다잉프로그램 진행 건의 (0) | 2022.11.09 |
고객의소리 - 피트니스센터 자동혈압계 수리요청 (0) | 2022.08.31 |
고객의 소리- 실버복지관 도로변 입구 안내판 확대 / 이용자 화장실 불편사항 (0) | 2021.11.30 |
고객의소리 - 피트니스센터 자동혈압계 수리요청 (0) | 2021.07.22 |
고객의소리 의견 회신 - 출입구 변경에 대한 회신 (0) | 2021.05.13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