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C 수신 매체 |
□ 소망함 □ 홈페이지 □ 전화 □ 메일 ■ 개별면담 □ 기타 □카카오톡 | |
VOC 내 용 |
급식소 점심이용시간 에어컨 가동 요청(정*수어르신) | |
접수일 | 2024.05.22. | 처리일 / 2024.05.23. |
VOC 회신 결과 |
담당부서 / 담당자 | 운영지원과 / 송지수 |
* 의견 -급식소 이용자 정*수 어르신께서 식사중 너무덥다고 에어컨 가동요청 하심. 오늘 외부 날씨가 많이 더워 점심 먹을때 땀흘리며 식사 하였다고 하심. 영양사 선생님과 사무실에 의견주심.
* 답변 -기관 여름철 실내 적정온도는 26도(정부 권장 온도)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-어르신 개별적 성향으로 냉난방에 대한 온도차이를 보이고 있어, 일부 어르신들의 의견만을 반영하여 냉난방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. -급식소 및 프로그램실 온도계를 설치하여 실내온도가 적정온도 기준 이상이 될 경우 냉난방을 가동하도록 하겠습니다. |
* 고객의 소리(Voice of Customer)는 경영 활동에 있어서 고객(어르신)들이 복지관에 반응하는 모든 유형(불만, 제안, 문의 등)의 체계적으로 수집·저장·분석하여 경영활동에 활용하고, 고객에게 다시 회신함으로써 당사자 중심 경영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
'소통마당 > 고객의소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고객의 소리: 화장실 비상벨 위치 조정 (1) | 2024.02.20 |
---|---|
고객의 소리 : 급식소 식사 시간 및 화장실 위치 표시 (0) | 2023.01.18 |
고객의 소리 - 복지관 내 웰다잉프로그램 진행 건의 (0) | 2022.11.09 |
고객의소리 - 피트니스센터 자동혈압계 수리요청 (0) | 2022.08.31 |
고객의 소리- 칭찬합니다. (0) | 2021.12.13 |
고객의 소리- 실버복지관 도로변 입구 안내판 확대 / 이용자 화장실 불편사항 (0) | 2021.11.30 |
댓글